본문
A/S 안내
A/S 센터
- 주소
- 서울 강남구 도곡동 450-8, 3F (3호선 매봉역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약 5분 소요)
- 연락처
- 02-574-5188
A/S 센터 (물류)
- 주소
-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해창리 18-10
- 연락처
- 02-574-5188
워맥스 전국 지사를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전국지사보기A/S 처리 절차 안내
A/S 센터 (본사)
-
step 01
A/S 접수 (본사)
현장에서 수리 불가능 시 회수합니다.
-
step 02
A/S 센터 접수
-
step 03
고장 원인 체크
-
step 04
수리비 안내 및 수리
-
step 05
결제
-
step 06
전달
-
step 07
완료
출장 A/S 센터
-
step 01
A/S 접수 (지사)
-
step 02
출장 전 증상 및 사전 확인
-
step 03
출장 서비스 및 현장 수리
현장에서 수리 불가능 시 회수합니다.
-
step 04
출장비, 수리비 결제
-
step 05
완료
워맥스 전국 지사를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1년 입니다. (*롯드 및 기타 소모품 제외)
* 유상서비스의 비용 내역은
부품비용, 기술료, 출장비 입니다.
(출장비 서울 - 25,000원, 경기∙인천 - 38,500원, 경기 외곽(이천/여주/평택/안성/포천/가평) - 50,000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