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

A/S 안내

A/S 센터

주소
서울 강남구 도곡동 450-8, 3F (3호선 매봉역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약 5분 소요)
연락처
02-574-5188

A/S 센터 (물류)

주소
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해창리 18-10
연락처
02-574-5188

워맥스 전국 지사를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전국지사보기

A/S 처리 절차 안내

A/S 센터 (본사)

  1. step 01

    A/S 접수 (본사)

    현장에서 수리 불가능 시 회수합니다.

  2. step 02

    A/S 센터 접수

  3. step 03

    고장 원인 체크

  4. step 04

    수리비 안내 및 수리

  5. step 05

    결제

  6. step 06

    전달

  7. step 07

    완료

출장 A/S 센터

  1. step 01

    A/S 접수 (지사)

  2. step 02

    출장 전 증상 및 사전 확인

  3. step 03

    출장 서비스 및 현장 수리

    현장에서 수리 불가능 시 회수합니다.

  4. step 04

    출장비, 수리비 결제

  5. step 05

    완료

워맥스 전국 지사를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1년 입니다. (*롯드 및 기타 소모품 제외)

* 유상서비스의 비용 내역은
부품비용, 기술료, 출장비 입니다.
(출장비 서울 - 25,000원, 경기∙인천 - 38,500원, 경기 외곽(이천/여주/평택/안성/포천/가평) - 50,000원)

맨 위로 이동